학생브랜드 엘리트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는 첫번째 ‘엘파티’ 참여 학급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엘리트는 같은 반 학생들이 파티를 통해 서로 가까워지고 자연스럽게 우정을 쌓을 수 있도록 매달 2일을 엘리트 데이로 지정, 다양한 테마의 사연을 공모해 학급 파티인 ‘엘파티’를 지원한다.
첫번째 엘리트 데이인 11월 2일 엘파티의 테마는 ‘친구를 위한 생일 파티’이며, 오는 10월 31일 까지 엘리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게시판에 우리 반만의 엘파티 계획을 올리고 친구들의 응원 댓글이 많이 달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초·중·고생 엘리트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2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엘리트는 엘파티 참여자 후기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문화상품권(1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2일~30일까지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엘리트 관계자는 “학원이나 과외활동으로 바쁜 요즘 학생들이 반 친구들과 어울리며 우정을 쌓아갈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는 점이 안타까워 엘리트 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엘파티를 통해 학생들이 건전한 방식으로 어울리며 또래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