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인 팔도는 ‘2012 팔도 프로야구’ 관중 700만 돌파 기념으로 ‘팔도 남자라면과 함께하는 색다른 가을 야구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장 외부에 설치된 ‘남자라면’ 이벤트 부스에서 ‘희망의 동전함’ 게임을 통해 ‘남자라면’을 증정하는 행사다.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등 10경기 이상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팔도는 총 5만개의 ‘남자라면’을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가격으로 4000만원이 넘는 수량이다. ‘희망의 동전함’에 모인 동전은 KBO(한국야구위원회)에 기부돼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팔도가 올 3월 출시한 ‘남자라면’은 현재까지 150억원 이상 판매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