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은 지난 1일 라디오 광고를 론칭하고, 광고 모델인 ‘장미여관’과 함께 진행한 촬영 현장 뒷이야기를 메이킹 필름 형식으로 엮어 홈페이지(www.ktb.co.kr)를 통해 1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3분짜리 메이킹 필름( http://goo.gl/kkUvK )에는 ‘장미여관’이 밴드를 결성하게 된 계기, 타이틀곡 <봉숙이>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하여 각 멤버의 개인기, 재테크 방법 등이 담겨있다. 메이킹 필름은 유튜브( http://youtu.be/WxklzK3sMg8 )를 비롯한 동영상 채널을 통해 게재된 이후 빠른 속도로 조회수를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장미여관은 지난 6일 『TOP 밴드2』에서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밴드스타일>을 선보이며 유튜브( http://goo.gl/yaZrO )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KTB투자증권은 지난 6월 신보라를 광고모델로 섭외해 론칭한 첫 라디오 광고에 이어 장미여관과 함께한 금번 라디오 광고를 통해 이 회사의 경영철학인 ‘펀(Fun)’을 메시지로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라디오 광고는 유투브 영상( http://youtu.be/z3XNNntCIjA , http://youtu.be/M1oTunJvYcw )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