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8일부터 31일까지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로보킹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를 통해 가족 사랑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가장 감동 있는 4개의 사연을 선정, 본인의 음성이 녹음된 로보킹을 가족에게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바쁜 일상으로 평소 마음 표현에 소홀했던 부모님이나 아내, 가족에게 색다른 방법으로 사랑 표현과 함께 생활에 유용한 선물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LG전자의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은 독특한 디자인과 향상된 기능으로 출시 이후 고객문의가 끊이지 않는 핫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배우 류승룡의 목소리로 음성 지원이 되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로봇청소기 역시 이러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처럼 사연 당첨자의 음성을 개별 녹음해 선물로 증정하게 된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 관계자는 “본인의 목소리가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로봇청소기를 사랑하는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가 단순히 마케팅 차원을 넘어 일상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족의 사랑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