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옴므’ 4화 방송에서는 ‘T.P.O에 맞는 내 남자 스타일링 비법’을 주제로 소개팅을 위한 피톤 단장과 입사를 위한 증명사진 촬영 시 필요한 다비드 그루밍을 선보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윤영이 선보인 소개팅을 위한 ‘피톤 단장’ 비법은 피부톤은 살리고 장점을 부각시키는 방법이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톤을 살리고 활력을 줄 수 있는 수분크림을 꼼꼼히 발라 수분감을 충분히 채워주는 것.
촉촉한 피부위에 BB 제품을 얇게 펴발라주면 소개팅을 위한 피부가 완성된다. 방송에서 소개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은 라네즈옴므 특허 성분인 액티브워터가 피부 위에서 오랫동안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펴 바를수록 물이 터지듯이 수분감이 느껴지는 독특한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로 소개된 입사 증명사진을 위한 ‘다비드 그루밍’ 비법은 얼굴 윤곽을 살려 피부부터 입체감을 살리는 방법이다. 증명사진을 찍을 때는 얼굴의 윤곽을 잘 살려주는 것이 중요한데 이때도 기본이 되는 것은 피부 표현. 수분크림으로 촉촉한 피부 밑바탕을 다진 다음 BB 크림을 사용해 피부 톤을 잡아줘야 한다. 그 후 윤곽을 잡아주면 완성. 방송 시 소개된 ‘라네즈옴므 선 BB SPF40 PA++’는 자연스럽고 얇은 피부 커버로 불균일한 피부톤을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보정해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겟잇뷰티 옴므의 MC로 활약중인 김재원과 김정민을 비롯해 60여명의 베러걸스 및 베러가이즈와 함께 진행됐고, 특별히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뜨거웠다. 뷰티멘토 김정민은 직접 테스트를 해보며 “굉장히 개운하고 깔끔하다”고 평가했고 그 자리에 함께한 베러가이즈는 물론 베러걸스들의 칭찬도 이어졌다. 촬영에 함께한 베러가이즈는 “사용감이 매우 부드럽다. 로션과는 다른 느낌으로 촉촉함이 제대로 느껴진다”고 사용 소감을 전했다.
방송 이후 라네즈 페이스북을 비롯해 고객센터 및 매장에 방송 사용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남성BB 1위를 자랑하며(구매 1위, 선호도 1위. BB 구매 및 이용 남성 소비자 300명 대상 조사 결과, 마크로밀코리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라네즈옴므 선 BB는 방송 이후 다시 한 번 각광 받으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톤까지 잡아주는 멀티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남성들의 관심을 이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