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는 지난 19일 대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실시했던 놀부GOOD서비스 캠페인에서 지정된 우수 서비스 매장 및 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전국 약 700여개의 놀부 직영, 가맹점에서 동시 실시되었던 서비스개선 활동이다. 서비스가 우수한 직원 및 매장을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칭찬 캠페인도 포함됐다.
놀부는 반기별 칭찬 6회 이상을 받은 하남보쌈점, 평택신장항아리갈비점 외 5곳서비스 우수 점포로 선정했다. 서비스 우수사원은 반기별 칭찬 3회 이상을 받은 하남보쌈점의 민경복 점장 외 4명이 선정됐다.
놀부 서비스아카데미 관계자는 “전사적으로 진행되는 놀부 GOOD서비스캠페인을 통해 전년 대비 칭찬 접수 건이 약 9배가 증가될 정도로 서비스 향상이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GOOD서비스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감동을 불러 일으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