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지난 6월 출시된 ‘Smart able'을 통해 고객들은 주식, 선물옵션, 주식워런트(ELW),펀드, 주가연계증권(ELS)청약, 퇴직연금, CMA 등 매매부터 자산관리서비스까지 모든 증권업무를 스마트폰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증권 'Smart able'은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Smart able(포털서비스)과 Easy able(큰 화면) 가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mart able(포털서비스)은 실시간 지수, 해외지수, 섹터흐름 등 시장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Daily'(메인)화면을 제공하고 실시간 뉴스를 음성으로 청취할 수 있는 뉴스리더, 현재가 알리미 기능 등 음성정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계좌 개설도 가능하며, ELS/DLS청약 및 대차거래 약정이 가능해지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차별화를 두었다. 여기에 온라인증권방송, 종목상담 및 현대증권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연동도 가능하다.
또 다른 서비스 Easy able(큰 화면)은 주식 주문과 관심종목 설정, 시세조회, 실시간 뉴스검색 등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로 화면을 구성하고, 글자와 버튼을 크게 만드는 등 가독성을 높임으로써 초보자 및 실버 계층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증권은 온라인채널부를 주축으로 해서 차별화된 자체개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현대증권의 고품질 온라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라인-업 해 보다 풍부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