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 싸이와 함께 브랜드 리폼 실시

입력 2012-10-25 14: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놀부보쌈은 싸이와 함께‘美人(미인)컨셉’을 내세운 브랜드 리폼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이어트와 미용 등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층을 집중 공략한 이번 브랜드 리폼은 보쌈과 족발을 먹고 ‘피부 미인, 장(腸) 미인으로 거듭나자’는 컨셉트로 ‘美人족보’를 주 메뉴로 내세워 건강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탈바꿈했다.

놀부보쌈의 이번 리폼은 보쌈과 족발 등 놀부보쌈의 메뉴가 갖고 있는 건강한 효능들을 더욱 부각시켜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건강에 대한 만족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새롭게 탈바꿈한 놀부보쌈은 기존에 보쌈과 함께 또 다른 주력메뉴였던 족발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폼된 놀부보쌈의 메뉴는 기존의 구성과 비슷하게 놀부보쌈, 흥부보쌈, 미인족보(족발+보쌈), 놀부족발 등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메뉴들이 갖는 건강한 특징들을 강조해 고객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놀부보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폼은 웰빙, 다이어트 등 국내의 외식 환경을 면밀히 분석한 후 진행됐으며,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이 큰 만족감을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며 “25년 전통의 놀부보쌈이 이번 리폼을 통해 ‘건강美人’의 컨셉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만큼 앞으로 한층 더 신선하고 친근한 보쌈 전문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181,000
    • +3.47%
    • 이더리움
    • 2,836,000
    • +2.94%
    • 비트코인 캐시
    • 484,000
    • -0.49%
    • 리플
    • 3,457
    • +4.41%
    • 솔라나
    • 198,300
    • +9.44%
    • 에이다
    • 1,086
    • +5.03%
    • 이오스
    • 745
    • +1.92%
    • 트론
    • 326
    • -1.81%
    • 스텔라루멘
    • 404
    • +1.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1.23%
    • 체인링크
    • 20,390
    • +7.03%
    • 샌드박스
    • 422
    • +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