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부보쌈은 싸이와 함께‘美人(미인)컨셉’을 내세운 브랜드 리폼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이어트와 미용 등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층을 집중 공략한 이번 브랜드 리폼은 보쌈과 족발을 먹고 ‘피부 미인, 장(腸) 미인으로 거듭나자’는 컨셉트로 ‘美人족보’를 주 메뉴로 내세워 건강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탈바꿈했다.
놀부보쌈의 이번 리폼은 보쌈과 족발 등 놀부보쌈의 메뉴가 갖고 있는 건강한 효능들을 더욱 부각시켜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건강에 대한 만족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새롭게 탈바꿈한 놀부보쌈은 기존에 보쌈과 함께 또 다른 주력메뉴였던 족발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폼된 놀부보쌈의 메뉴는 기존의 구성과 비슷하게 놀부보쌈, 흥부보쌈, 미인족보(족발+보쌈), 놀부족발 등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메뉴들이 갖는 건강한 특징들을 강조해 고객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놀부보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폼은 웰빙, 다이어트 등 국내의 외식 환경을 면밀히 분석한 후 진행됐으며,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이 큰 만족감을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며 “25년 전통의 놀부보쌈이 이번 리폼을 통해 ‘건강美人’의 컨셉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만큼 앞으로 한층 더 신선하고 친근한 보쌈 전문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