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컴퍼니)
그룹 신화의 14주년 기념 컴백 스페셜 DVD가 선주문 2만장을 돌파했다.
신화 컴백 스페셜 DVD ‘더 리턴(THE RETURN)’은 지난 19일 선주문 시작을 알리자마자 예약 2만장을 넘어서며 최근 DVD 시장에서 유례없는 높은 판매 수량을 기록했다.
이번 DVD는 4년 간의 긴 공백기를 깨고 올해 초 정규 10집 앨범 ‘더 리턴’으로 컴백한 그룹 신화의 앨범 준비 과정부터 첫 무대를 선보인 서울 콘서트 오프닝까지의 히스토리가 모두 담겨있는 스페셜 다큐멘터리로 제작됐다.
특히 10집 타이틀곡 ‘비너스(Venus)’ 뮤직비디오의 각 멤버별 개인 컷을 모은 스페셜 버전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함께 담겨 있다. 고화질의 영상미와 멤버 김동완의 나레이션을 도맡아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14년 동안 신화를 한없이 기다려주고 사랑해준 팬 분들을 위해 신화 멤버 모두 각별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DVD이다. 신화의 방송활동이나 무대 위에서의 모습이 아닌 그 밖의 모습들이 담겨있어 친근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분들께 더욱 값진 DVD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30일 14주년 기념 컴백 스페셜 DVD ‘더 리턴’을 발매한 후 오는 12월 서울 콘서트 실황을 담은 DVD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