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차(茶) 사업 본격화

입력 2012-10-26 16: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뚜기는 차(茶)류 사업에 대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의 차류 사업은 지난 2010년 3월 차류 전문업체인 삼화한양식품을 인수하면서 시작됐다.

올해 초 차류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리뉴얼 하고,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꿀유자차는 국내 유자 최대 산지인 고흥 유자를 엄선해 만들었다. 비타민C 함량을 100mg으로 개선해 맛은 물론 건강도 생각했다.

이달 오뚜기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 오뚜기 힐링타임!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김희애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를 선보인다.

오뚜기는 이를 기념해 슬로건을 이름으로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ottogicha)를 개설하고 오는 12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개발과 리뉴얼,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통해 국산 차의 부흥을 도모할 계획”이라며 “힐링타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09: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430,000
    • +4.25%
    • 이더리움
    • 5,436,000
    • +5.19%
    • 비트코인 캐시
    • 780,000
    • +6.78%
    • 리플
    • 3,390
    • +1.68%
    • 솔라나
    • 322,300
    • +5.85%
    • 에이다
    • 1,542
    • +7.16%
    • 이오스
    • 1,558
    • +5.34%
    • 트론
    • 403
    • +5.22%
    • 스텔라루멘
    • 617
    • +2.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150
    • +5.66%
    • 체인링크
    • 34,230
    • +9.54%
    • 샌드박스
    • 1,120
    • +13.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