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이 올 겨울 러블리한 룩에서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캐비아 앤 오이스터 컬렉션(Caviar & Oyster Collection)’을 11월 중 출시한다.
▲사진=바비브라운 ‘캐비아 앤 오이스터 컬렉션’
바비 브라운의 ‘캐비아 앤 오이스터 컬렉션’은 총 9가지 색상의 아이섀도가 포함된 팔레트와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듀얼 엔디드 마스카라, 블랙 펄 쉬머 네일 폴리쉬, 5가지 색상의 립 글로스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제품은 텍스처가 다양해 서로 대비를 이루는 듯하면서도 아름다운 조화를 이뤄 러블리 메이크업에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바비 브라운 프로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캐비아 앤 오이스터 아이 팔레트는 차분한 톤의 컬러와 화려한 펄감이 조화를 이룬다. 팔레트 하나만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에지있는 겨울 홀리데이룩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며 “특별한 모임이나 파티에 참석할 때 ‘캐비아 앤 오이스터 팔레트’의 펄감 있는 아이섀도로 고급스러운 눈매를 연출하고 듀얼 마스카라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하면 화려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사진=시세이도 매스티지 ‘센카 클렌징 4종’
시세이도 매스티지에서 완벽한 피부 클렌징을 위한 센카 클렌징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센카는 최근 국내 출시 1년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한 퍼펙트 휩과 같은 클렌징라인으로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 센카 퍼펙트 리퀴드, 센카 퍼펙트 밀크, 센카 퍼펙트 젤 4종을 새로 출시했다.
퍼펙트 워터리 오일은 덧바른 마스카라까지 한 번에 자극 없이 지워내는 제품으로 오일성분이 수분과 만나 끈적임 없이 지울 수 있다. 퍼펙트 리퀴드는 피부에서 녹지 않고 노폐물만 쏙 빼내는 흡착방식의 클렌징 제품이다. 퍼펙트 밀크는 스킨케어 보습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 감을 자랑하며 거품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퍼펙트 젤은 물 세안 뿐만 아니라 티슈로 세안이 가능한 제품으로 마이크로 오일 성분이 포함된 마사지 젤 클렌징 제품이다. 각자 피부 상태나 메이크업 정도에 따라 제품을 골라 사용하거나 1~2개를 같이 사용해도 좋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주수란 대리는 “이번에 출시한 센카 4종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 받은 퍼펙트 휩 못지않은 인기를 끌 것”이라며 “사용하기 편리하고 무엇보다 피부 자극 없는 완벽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록시땅 시어 버터 라인에서 올 2012년 더욱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포춘 플라워(FORTUNE FLOWER)’를 선보인다. 록시땅의 시어 버터 라인은 시어 버터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2009년처음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 후 매해 특별한 향과 디자인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 고 있다. ‘포춘 플라워’ 에디션은 서부 아프리카에서 전설로 내려오는 3가지 행운의 꽃인 로즈 페탈, 데이트 부케, 망고 플라워 향을 담았다. 디자인은 아프리카 여성들이 형형색색의 나무의 뿌리와 껍질 등의 천연재료를 엮어 바구니를 짜던 것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울트라 리치 바디 크림, 립 밤, 핸드크림 총 3종, 10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사진=달팡 ‘안티 다크 스팟 코렉팅 파운데이션’
달팡은 ‘멜라퍼펙트 안티-다크 스팟 코렉팅 파운데이션’을 론칭했다. 달팡 연구소에서는 과도하게 색소가 침착된 피부를 커버해 주는 메이크업 기능을 가진 신제품 멜라퍼펙트 안티 다크 스팟 코렉팅 파운데이션을 개발했다. SPF15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함유한 멜라퍼펙트 파운데이션은 UVB와 UVA를 차단해 다크 스팟 생성과 피부 손상을 막아 주고 피부를 보호해 준다. 멜라퍼펙트 파운데이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가벼운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