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11/20121106085947_235859_300_425.jpg)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소규모 카페들과 제휴해 6일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15일까지 델몬트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 소개 영상을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캠페인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겨 응모할 수 있다.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는 맛과 당도가 우수한 델몬트 골드파인 1박스 또는 바나나 1박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지역상권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소규모 카페를 선정해 골드파인, 바나나 등 델몬트 과일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전략적인 카페 홍보활동도 도와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캠페인에 선정된 카페는 종로, 홍대 등에 있는 5곳으로 골드파인, 바나나 등 델몬트 과일로 만든 신선한 음료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