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 유아 영어콘텐츠로 중국시장 공략

입력 2012-11-07 14: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듀박스가 자체 개발한 유아 영어 콘텐츠로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에듀박스는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이보영의 토킹키즈’의 콘텐츠 및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중국 교육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현지 업체와 제휴 등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7일 밝혔다.

특히 에듀박스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커리큘럼, 온라인 시스템 등 ‘이보영의 토킹키즈’의 전반적인 학습 시스템을 함께 제공하는 방향으로 중국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중국 현지 마케팅의 방향을 유아 콘텐츠 진출 뿐만 아니라 초등 및 성인 대상 영어 콘텐츠의 수출까지 점차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4: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927,000
    • -1.9%
    • 이더리움
    • 2,795,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483,900
    • -4.08%
    • 리플
    • 3,386
    • +1.96%
    • 솔라나
    • 184,400
    • +0.33%
    • 에이다
    • 1,043
    • -2.71%
    • 이오스
    • 736
    • -0.41%
    • 트론
    • 334
    • +0.3%
    • 스텔라루멘
    • 404
    • +2.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50
    • +1.17%
    • 체인링크
    • 19,730
    • +0.66%
    • 샌드박스
    • 410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