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는 타우린(Taurine) 성분을 통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로를 회복시켜준다. 또한 항산화 작용으로 활력을 증진시키고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아침, 저녁 세안한 피부 또는 면도 후에 1~2번 펌핑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이번에 출시한 ‘크림 드 치크’는 기존 파우더 타입의 가루날림이나 건조함 등 단점을 보완한 젤 크림 타입으로 촉촉한 발림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뭉침 없이 피부에 발색되면서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한다.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랜 시간 자연스러운 색을 유지할 수 있다. 컬러는 레드, 오렌지, 핑크, 베이지로 총 4종이다.
화이트 루센트 인텐시브 스팟 타겟팅 세럼 플러스는 기존의 화이트 루센트 세럼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독자 개발한 ‘멜라노 크러쉬 에너자이저’ 성분이 기미, 잡티를 하얗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리바이탈 화이트닝 세럼 AA EX는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의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톤 개선과 탄력에 좋다. ‘감비르 추출물’이 기미 생성을 방지해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완성하고 ‘카슈무나 추출물’이 호르몬에 작용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능력을 높여 탄력을 부여한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미백과 탄력은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강렬한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칙칙하고 처지기 시작할 때 미리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산타 수염 모양의 버블 바 ‘버블 비어드 (Bubble Beard)’는 기존 제품인 ‘더티 쉐이빙 크림 (Dirty Shaving Cream)’ 상큼한 향의 샤워젤 ‘폰체 (Ponche)’는 달콤한 향의 ‘팝콘 슈가 립 스크럽(Popcorn Sugar Lip Scrub)’과 ‘트와일라잇 (Twilight)’의 샤워젤 버전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