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엔터테인먼트)
그룹 씨클라운(C-CLOWN)이 신곡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씨클라운은 9일 0시 공식 팬 페이지와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멀어질까봐’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앞서 배우 이다희-권현상의 차 안 데이트 장면으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곧이어 멤버 강준이 더해진 사진으로 세 주인공의 모습이 드러나 기대를 모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스토리가 있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에는 사랑에 빠져있는 이다희-권현상과 그들을 하염없이 바라보는 강준이 등장해 세 사람을 둘러싼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1차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되고 팬 페이지에는 수많은 팬들이 한꺼번에 몰려 한때 원활한 접속이 어려웠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는 규모와 스타일 등에서 최고의 퀄리티를 자신한다. 공개될 영상이 짧은 분량이지만 본 편의 완성도를 미루어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큰 기대를 가지고 지켜보셔도 좋다”고 밝혔다.
씨클라운은 9일 정오 40초 분량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멀어질까봐’가 수록된 두 번째 미니 앨범은 오는 15일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