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푸딩얼굴인식’내세워 중국 모바일 시장 공략

입력 2012-11-12 14: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H는 네오위즈게임즈차이나와 퍼블리싱 제휴를 체결하고 닮은꼴 연예인을 찾아주는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푸딩얼굴인식’을 통해 중국 모바일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KTH는 푸딩얼굴인식 중국어 신규 버전을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차이나는 해당 앱의 중국 시장 내에서의 마케팅을 담당해 중국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푸딩얼굴인식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 속 얼굴을 분석해 닮은꼴 연예인을 찾아주는 엔터테인먼트 앱이다. 국내 뿐 아니라 한류열풍이 불고 있는 아시아 국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7월 중국어 버전 출시 7개월 만에 중국 앱스토어 포토&비디오 분야 앱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KTH는 이번 제휴가 중국 현지에 맞는 신규 버전 개발과 함께 현지화된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H 한동우 푸딩얼굴인식 PM은 “별도의 마케팅도 없이 푸딩얼굴인식은 중국 앱스토어 포토 분야 1위를 기록하는 등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푸딩얼굴인식이 중국에서도 국민 앱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15,000
    • -0.53%
    • 이더리움
    • 4,759,000
    • +3.61%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5.03%
    • 리플
    • 2,057
    • +0.93%
    • 솔라나
    • 356,200
    • +0.48%
    • 에이다
    • 1,499
    • +5.12%
    • 이오스
    • 1,071
    • +3.38%
    • 트론
    • 297
    • +5.32%
    • 스텔라루멘
    • 693
    • +43.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350
    • +4.73%
    • 체인링크
    • 24,530
    • +12.52%
    • 샌드박스
    • 609
    • +19.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