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은 온라인 매거진 ‘G+OOPICK’(굿픽)의 두 번째 커버걸로 개그우먼 신보라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노래, 연기, 개그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잡고 있는 개그우먼 신보라는 지마켓의 온라인 매거진 ‘G+OOPICK’(굿픽)의 두 번째 커버걸로 발탁돼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마켓이 지난 9월 론칭한 ‘G+OOPICK’(굿픽)은 유행에 민감한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패션, 뷰티,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소식부터 화제의 신조어, 베스트 아이템 등 패션과 트렌드를 쉽게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G+OOPICK’(굿픽)은 매월 핫 아이콘 스타를 커버걸로 발탁해 스타 패션토크를 진행하는데, 지난 창간호에는 가수 에일리가 커버걸로 나선 바 있다.
한편 지마켓은 슈퍼모델 출신의 패셔니스타 최여진과 함께 ‘스타일 토크’를 오픈하고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 및 관련 다양한 사진도 공개했다. ‘스타일 토크’에서는 최여진이 직접 패션 멘토가 되어 고객들의 스타일 고민을 해결해 준다.
이유영 지마켓 패션실 팀장은 “신보라, 최여진 등 인기 스타와 함께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패션 관련 제품 소개뿐 아니라 스타가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 등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