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장기미접촉 고객찾아 의견 청취

입력 2012-11-20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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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김정남 사장을 비롯한 임원 및 부서장은 2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고객 바로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장기 미접촉 고객 100명을 직접 찾아가 진솔한 의견을 듣고 회사 경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부화재 장기미접촉 고객이란 최근 1년간 SMS, DM, 이메일 등으로 회사 및 상품 정보를 제공받지 못한 고객으로 3년 연속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고 1건 이상의 보장성 장기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말한다.

동부화재의 고객 바로 알기 행사는 고객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으며 장기 미접촉 고객 방문 활동을 통한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 계기를 마련하고 전사적으로 현장 영업지원을 위한 것이다.

김정남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고객서비스를 차별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고객 의견을 청취해 고객의 의견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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