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부터 피파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는 참가자 모집 시작 이후 일주일 만에 약 20만 명에 달하는 신청자가 몰리며 당초 예상보다 빠르게 참가자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
이에 넥슨은 기존 선발 규모인 5만 명의 두 배인 10만 명으로 모집인원을 확대하기로 결정, 강도 높은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 전 게임의 완성도 및 안정성을 최종 점검할 예정이다.
피파 온라인 3 사업 총괄 이정헌 실장은 “큰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약속 드린 것과 같이 강도 높은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는 최고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파 온라인 3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실시된다. 특히 다음달 1일부터 나흘 간 ‘PC방 오픈 리그’를 진행해, 테스트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전국 넥슨 가맹 PC방에서 피파 온라인 3 시범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26일까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모집 기간 중 매일 1회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와 동시에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피파 온라인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