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 사이에서 뷰티&헬스 전문 드럭스토어가 새로운 쇼핑 공간으로 뜨고 있다. 다양한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대 뷰티 고수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외 브랜드 제품이나 면세점과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제품까지 판매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독특하고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제품은 총 3가지로 브러시에 뿌려 세정하는 ‘컨디셔닝 브러쉬 클렌저’와 프레스파우더, 블러셔 등의 파우더 제품과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의 크림 제품에 뿌려 세정하는 ‘코스메틱 세니타이저 미스트’, 립스틱, 마스카라, 화장품 펜슬 등 제품을 직접 닦아내어 세정하는 ‘코스메틱 세니타이저 와잎’이 있다. 뷰티쏘클린은 오프라인에서는 유일하게 디셈버24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독일 화장품 브랜드 아르데코 스킨케어 라인 ‘스킨요가’는 명상과 호흡으로 심신의 안정과 균형을 되찾는 요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피부에 휴식과 회복을 부여하고 피부 근본 기능강화를 도와준다. 제품은 총 7가지로 디셈버 24에서 독점으로 판매 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뷰티&헬스 전문 드럭스토어도 등장하고 있다. 이마트에서 직접 운영하는 드럭스토어 ‘분스’는 SK-II, 에스티로더 등의 백화점 명품 브랜드부터 저가형 국내 브랜드까지 입점됐으며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오바데스쿠 등의 해외브랜드 13개가 입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