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가 히트 상품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을 50ml 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속탄력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2012 대한민국 기술 대상 및 각종 뷰티 매체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권백에서 추출한 아멘토플라본 성분이 초기 노화 원인을 바로 잡아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아이오페만의 슈퍼 항산화 시스템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활력을 채워 피부 톤과 수분량을 동시에 개선해주고, 피부 유연성과 탄력을 공급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실내건조 및 찬바람 등으로 인해 피부 건조 및 당김이 심하고 칙칙해지며,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할 수 있는 겨울시즌에 피부 속탄력을 강화시켜주기에 적합한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정혜진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는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피부 전체에 탄력과 생기를 되찾게 해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이오페 대표 제품” 라며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50ml 용량으로 출시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