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06년 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인터넷텔레비전(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켜 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새로운 유선 대표 브랜드 ‘B’를 앞세워 SK텔레콤 ‘T’와의 시너지 강화에 매진해 왔다.
이를 위해 고객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추진하고 있다. 즉 고객 중심 경영강화로 경쟁사 대비 월등히 높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확보해 장기우량 고객 중심의 안정적인 가입자 기반을 조성하겠다는 전략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고객이 평가한 서비스 만족지수인 NCSI 1위를 지난해에 이어 연속 달성했고 201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매년 실시하는 한국서비스대상 중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받기도 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 평가 결과,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광고를 통해 2년 연속 NCSI 1위를 달성했다는 점을 모래시계로 표현했다. 이 모래시계는 고객들이 변함없이 보내준 사랑에 꾸준히 보답하겠다는 의미도 포함돼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거듭 약속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