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컨택서비스품질지수(KS-CQI) 1위 수상

입력 2012-11-29 11: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은 ‘2012년 한국컨택서비스 품질지수(KS-CQI)’ 시상식에서 시중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컨택서비스품질지수(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 국내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의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서비스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한 지수이다.

이번 조사는 서비스산업 등 총 41개 부문 143개 기업, 19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미스터리 평가와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종합적인 상담품질지수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친절은 고객의 마음을 여는 창(窓)과 같다”며 “고객의 진심을 움직일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컨택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보이스피싱 예방, 서민금융 전담팀 구성 등 금융소비자 보호와 사회적 약자 배려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029,000
    • -1.94%
    • 이더리움
    • 2,793,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482,400
    • -4%
    • 리플
    • 3,383
    • +2.36%
    • 솔라나
    • 184,000
    • -0.05%
    • 에이다
    • 1,049
    • -1.69%
    • 이오스
    • 737
    • +0.55%
    • 트론
    • 330
    • -0.6%
    • 스텔라루멘
    • 402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570
    • -0.32%
    • 체인링크
    • 19,700
    • +0.61%
    • 샌드박스
    • 410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