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컬러 마케팅으로 연말 고객 유혹

입력 2012-12-03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IFC몰 '갭' 매장 전경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갭(Gap)은 연말을 맞아 강렬한 컬러로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다.

불황 속 다양한 컬러를 통해 기분을 전환하려는 소비 심리를 겨냥, 선물과 행사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컬러와 사랑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갭은 ‘러브 컴즈 인 에브리 쉐이드(LOVE COMES IN EVERY SHADE: 사랑은 다양한 빛깔로 다가온다)’ 캠페인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반려동물 등 다양한 관계와의 사랑과 소중함을 형형색색의 컬러로 표현해 전달한다.

IFC몰점과 홍대 전문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매장 입구부터 화려한 색깔의 ‘컬러 블로킹’을 선보인다. ‘컬러 블로킹’은 전 세계 갭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다. 화려한 매장 디스플레이와 함께 임시로 운영되는 기프트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홍대 전문점에서는 11월 26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운영되는 팝업 기프트 스토어에서 ‘홀리데이 베스트 기프트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한 기프트 스토어 외부에 LED 메시지 전광판을 설치해 친구, 가족,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프러포즈 라운지’를 운영한다.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휴대폰 문자와 전용 리모컨을 통해 입력, LED 메시지 전광판을 통해 공개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풀 컬러 영상을 통해 사랑을 고백할 수도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06,000
    • +3.37%
    • 이더리움
    • 4,974,000
    • +7.78%
    • 비트코인 캐시
    • 716,000
    • +5.92%
    • 리플
    • 2,053
    • +7.83%
    • 솔라나
    • 332,000
    • +4.27%
    • 에이다
    • 1,411
    • +8.46%
    • 이오스
    • 1,127
    • +4.16%
    • 트론
    • 278
    • +3.35%
    • 스텔라루멘
    • 693
    • +13.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300
    • +4.31%
    • 체인링크
    • 25,030
    • +5.48%
    • 샌드박스
    • 848
    • +1.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