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의 기업 공식 블로그 누적방문자가 20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샘은 자사 기업 블로그가 지난 8월 23일 누적 방문자 수 10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단 100여일만에 200만명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한샘 블로그의 인기 비결로는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의 특성을 살려 주고객층인 주부들의 주관심사를 정확하게 파악해 쌍방향 소통을 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리모델링, 출산, 육아, 요리, 신혼 등의 이슈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오프라인 인기 상품인 커피머신, 키친웨어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기획해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했다.
한샘은 오는 10일까지 200만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00만번째 방문 이웃에게는 폴 크루그먼 등 세계 석학이 포럼에서 사용했던 고급 오더메이드 패브릭(Order Made Fabric) 의자 2세트를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된 콘텐츠에 댓글을 달고 공감을 해준 이웃들에게도 1인 체어와 티 테이블(Tea Table)을 증정한다(총 20명). 당첨자는 14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샘의 고객들이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블로그는 물론 페이스북, 핀터레스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서도 더욱 적극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