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환경기업 코웨이는지난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VIP 고객 및 글로벌 고객 등약 3.000 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코웨이와 2PM이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물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목적으로마련되었으며 코웨이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한류그룹2PM의 공연으로 꾸며졌다.이번 공연에는 VIP 고객 및 스스로 살균 정수기 구매고객, 태국•일본 등의 글로벌 고객들이 참석하였다.
‘물이 빛나는 밤에’는 2012년 최고의 트렌드인‘신(新)복고’를콘셉트로 하여 고객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추억을 되살리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 날 공연에는2PM 뿐 아니라‘신(新)복고’콘셉트에 맞춰 80•9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 변진섭이일일 디제이로 활약하였으며국내 정상급 가수 백지영과 국내 최고의 디제이 DJ KOO의 신나는 축하무대도 이어져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2/12/20121205111444_244956_550_366.jpg)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목적으로 이웃돕기 성금모금도 진행됐다.이 날 모아진 성금은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고객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가추가 기부해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홍준기 코웨이 사장은 “지난 한 해 동안 한뼘 정수기, 스스로 살균 정수기 등 히트상품을 대거 탄생시키며 NO.1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며“앞으로도 글로벌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올해 초 정수기 브랜드‘코웨이’의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해 한류그룹 2PM과 정수기 글로벌 모델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