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 초청 뮤직페스티벌 ‘물이 빛나는 밤에’ 개최

입력 2012-12-05 11: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생활환경기업 코웨이는지난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VIP 고객 및 글로벌 고객 등약 3.000 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코웨이와 2PM이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물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목적으로마련되었으며 코웨이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한류그룹2PM의 공연으로 꾸며졌다.이번 공연에는 VIP 고객 및 스스로 살균 정수기 구매고객, 태국•일본 등의 글로벌 고객들이 참석하였다.

‘물이 빛나는 밤에’는 2012년 최고의 트렌드인‘신(新)복고’를콘셉트로 하여 고객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추억을 되살리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 날 공연에는2PM 뿐 아니라‘신(新)복고’콘셉트에 맞춰 80•9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 변진섭이일일 디제이로 활약하였으며국내 정상급 가수 백지영과 국내 최고의 디제이 DJ KOO의 신나는 축하무대도 이어져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목적으로 이웃돕기 성금모금도 진행됐다.이 날 모아진 성금은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고객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가추가 기부해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홍준기 코웨이 사장은 “지난 한 해 동안 한뼘 정수기, 스스로 살균 정수기 등 히트상품을 대거 탄생시키며 NO.1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며“앞으로도 글로벌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올해 초 정수기 브랜드‘코웨이’의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해 한류그룹 2PM과 정수기 글로벌 모델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국내보다 낫다"…해외주식에 눈 돌리는 대학생 개미들 [데이터클립]
  • "웃기려다가 나락"…'피식대학'→'노빠꾸 탁재훈'이 보여준 웹예능의 퇴보 [이슈크래커]
  • K-푸드, 수출 주역으로 '우뚝'…10대 전략산업 넘본다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②]
  • "서울 집값·전세 계속 오른다"…지방은 기대 난망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①]
  • 줄줄 새는 보험료…결국 가입자 '쥐어짜기' [멍든 실손개혁下]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 사실 아냐…부모님 반대로 헤어진 후 다시 만나"
  • 급전 끌어 쓰고 못 갚고…현금서비스·카드론 잔액 동반 증가
  • ‘유퀴즈’ 빌리 아일리시, 블랙핑크 제니와 각별한 우정…“평소에도 연락, 사랑한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27 13:0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161,000
    • -1.49%
    • 이더리움
    • 4,773,000
    • -0.38%
    • 비트코인 캐시
    • 532,000
    • -2.65%
    • 리플
    • 661
    • -1.34%
    • 솔라나
    • 193,900
    • -0.72%
    • 에이다
    • 539
    • -2.53%
    • 이오스
    • 807
    • -0.37%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00
    • -2.48%
    • 체인링크
    • 19,510
    • -2.45%
    • 샌드박스
    • 469
    • -0.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