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한국철도기술연구원과 '친환경 저탄소 철도건설과 저심도 도시철도 기술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저심도 도시철도시스템 연구와 기술 개발을 위한 저심도 도시철도 시스템 프로젝트의 공동 추진 협력, 친환경 저탄소 철도 건설을 위한 상호 협력·정보교류 등 철도 분야의 기술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다.
저심도 도시철도는 지하 15~25m 깊이의 기존 지하철과 달리 지하 5~7m에 건설할 수 있는 경량 지하 철도이다.
GS건설은 한국철도기술연구원과 '친환경 저탄소 철도건설과 저심도 도시철도 기술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저심도 도시철도시스템 연구와 기술 개발을 위한 저심도 도시철도 시스템 프로젝트의 공동 추진 협력, 친환경 저탄소 철도 건설을 위한 상호 협력·정보교류 등 철도 분야의 기술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다.
저심도 도시철도는 지하 15~25m 깊이의 기존 지하철과 달리 지하 5~7m에 건설할 수 있는 경량 지하 철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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