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입력 2012-12-11 17: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천리는 11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삼천리는 2010년 업계 최초로 SI(Service Identity)를 구축해 고객만족경영 실시해 왔다. 지난 2월에는 CCM을 도입하고 고객센터와 주요 부서가 참여하는 추진 태스크포스(TF)를 구성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사적인 고객만족 경영활동을 이어왔으며, 점자 및 모바일 고지제도 도입 등 요금 청구 방법의 다양화, 현장서비스에 대한 사전 SMS 알림 서비스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게 맞나?' AI도 뇌처럼 의심한다
  • 은행권 상반기 '공채 시즌'…하나·우리·기업銀 510명 모집
  • "살기 좋고 가격도 탄탄"…분양 앞둔 대단지는?
  • 황민호, 아침부터 쌀국수 호로록…"엄마가 베트남 사람, 국물이 끝내준다"
  • 롯데쇼핑, 임직원 수 첫 2만명 이하로…인건비 줄이기 속도[유통업 지속가능 보고서①]
  • 일본 경기 바로미터…‘도요타 코롤라 지수’ 아시나요?
  • “3월 원·달러 환율 1430~1480원 전망…美 관세·中 친기업 행보 주목”
  • 에이피알, 상장 1년 만에 ‘K뷰티 빅3’ 등극…자체생산이 ‘신의 한수’
  • 오늘의 상승종목

  • 02.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813,000
    • +7.28%
    • 이더리움
    • 3,574,000
    • +7.78%
    • 비트코인 캐시
    • 476,100
    • +0.87%
    • 리플
    • 4,072
    • +20.4%
    • 솔라나
    • 245,300
    • +14.2%
    • 에이다
    • 1,524
    • +53.63%
    • 이오스
    • 915
    • +8.28%
    • 트론
    • 361
    • +3.44%
    • 스텔라루멘
    • 504
    • +4.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500
    • +3.58%
    • 체인링크
    • 24,560
    • +10.93%
    • 샌드박스
    • 508
    • +7.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