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홈파티 시장 공략

입력 2012-12-17 08: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제품군을 출시하고 홈파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과일젤리에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적용한 쁘띠첼 프로모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측은 과일젤리 제품 4개를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을 연상시키는 하나의 패키지에 담고 ‘3+1’ 묶음 제품으로 내놨다. 했다. 젊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홈파티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디저트류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것을 감안한 공략 상품이다.

쁘띠첼 스퀴즈 주스도 ‘메리 쁘띠첼(Merry Petitzel)’ 문구가 새겨진 스티커를 적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 한정 상품으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퀴즈 주스’의 경우, 출시 이후 서울 강남권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홈파티 문화 등의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상면 CJ제일제당 디저트 사업 총괄 부장은 “최근 ‘쁘띠첼’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 사이에서 합리적인 비용을 들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홈파티용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크리스마스 홈파티 시장을 적극 공략해 프리미엄 디저트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06,000
    • +0.53%
    • 이더리움
    • 4,793,000
    • +3.25%
    • 비트코인 캐시
    • 693,000
    • +2.59%
    • 리플
    • 1,965
    • +5.25%
    • 솔라나
    • 324,200
    • +1.66%
    • 에이다
    • 1,366
    • +8.41%
    • 이오스
    • 1,101
    • -0.18%
    • 트론
    • 276
    • +4.55%
    • 스텔라루멘
    • 669
    • +8.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350
    • +0.88%
    • 체인링크
    • 24,690
    • +6.24%
    • 샌드박스
    • 834
    • -3.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