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티플레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는 개그 콘서트의 인기 캐릭터 브라우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최초의 모바일 게임으로, 동일한 색의 브라우니 블록을 터치해 터트리는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진행된다.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는 팡류 게임 최초로 스타 캐릭터를 활용해 사용자의 접근성을 최대로 높였고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감성적인 스킨과 산타복장을 한 앙증맞은 브라우니가 눈길을 끈다. 또 블록을 터치하면 공개되는 브라우니 음성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와이디온라인 박광세 이사는 “브라우니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활용해 모바일 게임을 즐기지 않았던 일반 스마트폰 사용자까지 유입, 시장을 확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 런칭을 기념해 국대 떡볶이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ㄴ 31일까지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를 즐기고 1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매일 10명에게 브라우니 정품 인형을 증정하고, 2명만 초대해도 국대떡볶이 상품권(2인권)을 50명에게 매일 선물한다.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혹은 구글 플레이 (goo.gl/Ni04q)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