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는 지식경제부산하 강원광역경제권 선도사업단의 웰빙투어 상품을 홍보하는 메디투어파트너스와 함께 자사의 대표 모바일 서비스인 닮은꼴 연예인 찾기 앱 ‘푸딩얼굴인식’과 사진기반 SNS ‘푸딩.투’를 기반으로 건강 도시로서의 강원도를 알리기 위한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은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Rest With Nature’, 둔내 자연휴양림의 ‘Heal With Nature’ 그리고 휘닉스파크의 ‘Play In Nature’의 총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사용자들은 추운 이번 겨울, 청정 자연에서 놀고 치유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강원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은 KTH의 ‘푸딩얼굴인식’과 ‘푸딩.투’를 통해 KTH의 모바일 앱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관광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 웰니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wellness.gw)을 통해서도 색다른 강원도 테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둔내 통나무집 숙박권과 한국전통음식 체험관 숙박권 및 식사권을 제공한다.
고진영 메디투어파트너스 대표는 “2000만명에 달하는 ‘푸딩얼굴인식’과 ‘푸딩.투’ 서비스는 글로벌 사용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이번 강원도 테마 여행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며 “향후 KTH와 함께 건강 도시로서의 강원도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