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크프라이스는 프리미엄소세지인 ‘쟌슨빌 소세지’로 잘 알려진 주식회사 디엔제이비즈와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쟌슨빌 소세지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위메프와의 MOU 체결은 지난 몇 년간 쟌슨빌 소세지의 무분별한 딜로 인한 구매매력도 저하를 위메프 한 개의 채널로 독점함으로써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쟌슨빌 브랜드 파워도 극대화 시킬수 있다는데 양사의 인식이 일치되면서 성사됐다. 특히 프리미엄급 상품군 채널 확장에 대한 위메프의 강한 의지가 반영돼 프리미엄 시장 진출에도 교두보를 마련했다.
위메프는 디엔제이비즈와의 독점적 MOU를 기념해 대표 브랜드인 쟌슨빌 소세지와 핫도그를 다양한 구성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써머소세지의 경우 정상가에서 88% 할인한 1000원에 판매된다.
위메프 김상혁 영업본부장은 "무분별한 딜로 브랜드 파워의 이미지가 흩어져 있던 것을 이번 위메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시 한번 붐업 할 수 잇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MOU를 통한 매출 규모는 30억 이상의 추가 매출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