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 전개

입력 2013-01-16 16: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쿠론 스테파니 클래식 (코오롱 제공)

쿠론이 2013년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은 2012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4가지 아이템 중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을 추천하는 이벤트다.

20대의 가장 큰 지지를 받았던 바네사(VANESA)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 백’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복주머니 형태의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어떤 차림과도 잘 어울린다.

30대 오피스레이디들에게 사랑받은 그레이스(GRACE)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도시적이다. 2012 F/W에 새롭게 출시된 디자인으로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오랫동안 형태가 유지되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20~30대 고개들이 고르게 선택한 캐더린(CATHERINE)은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가죽으로 실용성을 더욱 강조한 미니멀한 사각 백으로 수납공간 활용이 용이할 뿐 아니라 깔끔한 토트에서 캐쥬얼한 숄더백까지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쿠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테파니를 더욱 클래식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한 스테파니 클래식은 흔히 볼 수 없는 스퀘어 쉐입의 언밸롭 오픈 방식의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았다.

쿠론 홈페이지(www.couronne.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각 가방을 추천한 고객 중 한명씩을 추첨해 해당 가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10만 달러 못 넘어선 채 급락…투심 위축 [Bit코인]
  • 삼성 사장단 인사… 전영현 부회장 메모리사업부장 겸임ㆍ파운드리사업부장에 한진만
  • 서울 폭설로 도로 통제…북악산로ㆍ감청동길ㆍ인왕산길ㆍ감사원길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10:3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90,000
    • -2.43%
    • 이더리움
    • 4,645,000
    • -3.73%
    • 비트코인 캐시
    • 684,500
    • -2.28%
    • 리플
    • 1,925
    • -4.42%
    • 솔라나
    • 321,300
    • -2.96%
    • 에이다
    • 1,323
    • -2.72%
    • 이오스
    • 1,100
    • -3.85%
    • 트론
    • 272
    • -1.81%
    • 스텔라루멘
    • 601
    • -14.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800
    • -3.67%
    • 체인링크
    • 23,980
    • -2.99%
    • 샌드박스
    • 824
    • -11.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