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1위면 된 것 아냐?” 삼성전자, TV CF 전략 변했다

입력 2013-01-20 11: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자사의 글로벌 TV 시장 7년 연속 1위를 대대적으로 홍보한다. 기능이나 디자인이 아니라 ‘브랜드 위상’에 올해 광고 캠페인의 초점을 맞춘 것.

삼성전자는 최근 시작한 TV 광고 CF에 7년째 세계 TV시장 1위 지켜 온 삼성 스마트TV의 노력을 ‘여행과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담았다. 광고는 삼성 스마트TV를 담은 운송차가 내레이션에 맞춰 세계 각지를 돌며 각 나라의 특징을 설명하는 영상으로 시작된다.

기술을 강조하는 독일, 디자인에 민감한 프랑스, 혁신에 열광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를 존중하는 미국 등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세계인이 사랑한 TV는 삼성 스마트TV라는 것을 보여 주며 광고는 끝을 맺는다.

특히, 올해 삼성 스마트TV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현빈이 내레이션을 맡아 관심이 주목됐다. 그는 삼성 스마트TV가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새로운 TV의 가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부드러운 목소리로 표현해 신뢰감을 더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TV의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삼성TV의 노력과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가장 사랑 받는 TV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갈피 못 잡은 비트코인, 5만5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슈가 '음주 스쿠터' CCTV 공개되자…빅히트 "사안 축소 아냐" 재차 해명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15: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57,000
    • -0.75%
    • 이더리움
    • 3,420,000
    • -4.2%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0.28%
    • 리플
    • 854
    • +16.99%
    • 솔라나
    • 215,300
    • -1.55%
    • 에이다
    • 473
    • -1.05%
    • 이오스
    • 658
    • -0.6%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3
    • +7.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300
    • +4.66%
    • 체인링크
    • 14,090
    • -4.8%
    • 샌드박스
    • 351
    • -1.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