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사장 홍기정)는 1월23일부터 15일간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 하와이, 캄보디아, 홍콩, 크라비에 이어 마닐라로 떠난다.
모두투어 서포터즈는 홈페이지 신청 후 사전 미션 수행을 통해 선정된다. 최종 합격된 서포터즈는 여행을 즐기며 현지 2차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모두투어는 서포터즈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서포터즈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서포터즈는 마케터 2명, 모델 2명으로 총 4명이 선발된다. 참여방법은 신청기간 동안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www.modetour.com)에 접속해 여행에 대한 포부를 담은 신청서와 자기PR 파일을 제출해야 한다. 신청이 되면 마케터와 모델에게 주어진 각각의 미션을 수행해야 하고 미션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뽑는다.
마닐라 해외탐방은 2월26일 출발 예정이다. 4박5일 일정으로, 왕복항공권, 현지 숙박 및 식사, 기타 취재 비용 일체가 지급된다. 탐방 일정 동안 2차 미션으로 사진과 동영상에 모델로 출연하고, 탐방 후에는 1인 100매의 현지 촬영 사진을 제출해야 한다. 또한 개인 소유의 블로그 및 SNS 포스팅을 통해 홍보활동을 펼쳐야 모든 미션이 완료된다.
모두투어는 서포터즈와 함께한 여행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여행의 생생함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