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2013년 설 명절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의 음료 및 원두커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음료 선물세트는 경기불황으로 중저가 설 선물 수요가 증가할 것을 고려해 9000원에서 1만6000원대의 부담없는 가격대로 구성됐다. 중저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대표적인 선물세트로는 14년 연속 주스부문 1위라는 경이적 기록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골든브랜드 인증을 받은 델몬트 주스 제품이 있다. 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사과 세트 등 혼합 3종과 제주감귤 100%를 사용해 제대로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주스 세트 ,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만으로 구성된 오렌지주스 세트 등이 있다.
1.5L 페트는 혼합4본 및 3본 세트로 운영하며 델몬트 프리미엄 1L병주스와 소병 제품을 적절히 혼합한 종합선물세트 등이 있다. 또한 소병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비타민음료인 비타파워 선물세트, 병커피로 구성된 엔제리너스 병커피 세트도 설 선물로 손색이 없다.
원두커피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 및 가격으로 판매중이며 카페 칸타타 백화점 매장에서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원두커피에 프렌치프레스가 내장된 세트 및 원두커피 와 드리퍼, 서버, 여과지가 내장되어있는 세트는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추출하여 즐길 수 있다. 원두커피+ 그라인더 세트 또한 커피애호가의 시선을 끈다. 뜨거운 물만 있으면 정통 원두커피의 참 맛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 세트 3종, 싱글백 선물세트 등이 구성돼 있으며 1만원대에서 8만원대의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