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공식 블로그 오픈…온라인 소통 강화

입력 2013-02-04 14: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오롱그룹은 공식 블로그(kolonblog.tistory.com)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공간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블로그 명칭은 ‘더 펀타스틱(the Funtastic)으로 ‘즐거움(Fun)’과 ‘상상(Fantastic)’의 두 단어를 결합해 만들었다. 코오롱은 현재까지 소비자와 직접 대면하는 패션브랜드와 제약 등에서 사업부문 단위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운영해 왔지만 그룹 차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운영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 펀타스틱’은 20~30대와 도전과 창의, 상상을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여행, 패션, IT, 건강 등 젊은 세대들이 관심을 갖고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특히 신입사원 소식과 채용 등 그룹 및 각 계열사(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코오롱은 블로그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kolongroup)’과 , ‘유투브(kolonsns)’ 채널을 함께 선보이며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했다.

코오롱 관계자는 “그룹의 주요사업이 산업소재 중심이기 때문에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기회가 적었다”며 “소비자와 젊은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소통을 통해 내·외부의 공감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블로그와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상에 있는 퍼즐게임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신발교환권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 비타민워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올해 M&A 계획 없다" [8개 금융지주 회장의 을사년 兵法]
  • [양자컴퓨터 시대 투자법] 비트코인 ‘양자해킹’ 위협?…가상자산 날개 달 수도
  • 단독 허영인 SPC 회장, 지난달 일본행…“K-빵 메카’ 향한 기술협력 행보
  • 셀트리온, 신규 시밀러 줄줄이 출시…제품 다각화로 강자 입지 굳힌다
  • 박항서 이어 '김상식 매직'…태국 꺾은 베트남, 현지 모습은?
  • [날씨] "눈길·빙판길 조심하세요" 중부지방 많은 눈…강한 바람도 주의
  • 백화점·마트는 ‘체험형 소비자‘…홈쇼핑은 똑똑한 ‘영시니어’ 잡는다 [2025 퍼펙트스톰, 유통가 고군분투]
  • '조용한 상승' 비트코인, 9만8000달러 터치…"기관 수요↑"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1.06 12: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733,000
    • +0.82%
    • 이더리움
    • 5,401,000
    • +0.92%
    • 비트코인 캐시
    • 699,000
    • +0.36%
    • 리플
    • 3,544
    • +0.83%
    • 솔라나
    • 318,100
    • -0.25%
    • 에이다
    • 1,604
    • +3.08%
    • 이오스
    • 1,348
    • +2.67%
    • 트론
    • 388
    • -0.77%
    • 스텔라루멘
    • 658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750
    • +1.13%
    • 체인링크
    • 34,970
    • +2.01%
    • 샌드박스
    • 1,005
    • +6.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