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업계 최초 블로그 1000만명 방문

입력 2013-02-11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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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유튜브 채널도 동영상 조회수 6백만 육박

SK텔레콤의 공식 기업블로그가 국내 통신업계 최초로 공식누적방문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미 2008년 국내 최초로 ‘SKTstory’(http://sktstory.com)라는 기업 블로그를 선보이며 고객과 새로운 방식의 소통을 시작했다.

이허 스마트폰 시대가 본격화 된 2010년 3월 문을 연 ‘T월드 블로그(http://blog.sktworld.co.kr)’를 새롭게 론칭하고 4G LTE 시대를 맞아 고객들에게 생생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생활과 관련된 유용한 소식들을 고객들에게 실시간 제공, 일일 평균 3만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매일 방문하고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기업블로그이다.

‘T월드 블로그’는 SK텔레콤 관련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채널로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와 영상 등의 다양한 형태로 전달하는 SK텔레콤 서비스 △최신 스마트폰 출시 소식 및 리뷰 △ICT 업계 전반의 최신 정보 및 스마트폰 활용 노하우 등 IT?모바일 라이프 관련 유용한 정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에 출시된 모든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제조사에 상관없이 제공, 450건에 달하는 스마트폰 및 스마트기기의 리뷰 등이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어 모바일 관련 정보에 대한 원스톱(One-Stop) 블로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워러 개설한 SK텔레콤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sktelecom)도 현재까지 총 600만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업계 최고의 인기 유튜브 채널로 자리잡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박혜란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LTE서비스와 스마트폰의 보급은 기업과 고객 간의 소통 방식에도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정보를 보다 빠르고,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해, SK텔레콤이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월드 블로그’는 지난해 한국블로그 산업협회 주관으로 열린 ‘2012코리아 블로그어워드’ 기업부문 종합대상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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