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성제약은 “지난해 거품염색 버블비가 5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김태원과 모델 계약을 연장키로 했다”고 밝혔다.
김태원 씨는 최근 진행된 광고촬영에서 그동안 유지했던 검정색 장발이 아닌 긴 머리를 아이돌처럼 빨간색으로 물들였다.
김태원은 “염모제 광고모델 계약을 하고 모발관리에 더 신경을 썼다”며 “평소 컬러염색을 잘 하지 않는데 막상 해보니 빨간색도 꽤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현장에서 김태원은 풍성하고 매끄러운 머리결의 빨간색 모발을 바람에 흩날리는 씬을 무리 없이 소화하여 촬영 스태프를 놀래켰다는 후문이다. 김태원의 빨간머리는 3월부터 전파를 탈 버블비 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성제약은 양귀비, 훼미닌, 세븐에이트, 버블비 등 염모제 트렌드를 선도해온 회사로 최근 해외시장의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8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 중국의 동방 CJ홈쇼핑을 통해 방송된 염모제 ‘온화’는 첫 방송에서 매출목표 200%를 달성했으며 3번 방송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