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는 GS건설, SK디앤디, LG전자 하이프라자 등 주요 대기업에서 경력직 채용을 시작했다고 15일 전했다.
GS건설은 플랜트(사업관리공사), 플랜트·발전·환경설계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 5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로서 해외근무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지원 가능하고, 관련분야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와 어학능력 우수자, 해외현장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 마감일은 21일이며 GS건설 인재채용 페이지(recruit.gsconst.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SK디앤디 역시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전기, 풍력단지 개발, 풍황 분석 등이고 각 부문별 2년~8년의 경력을 필요로 한다. 엑셀, 파워포인트 활용도 우수능력자와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우수 능력자는 우대한다. 오는 18일까지 SK디앤디 채용 홈페이지 (recruit.skdnd.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락앤락이 국내를 포함 중국, 베트남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국내영업, 상품기획PM, 해외영업, 재무회계 등 다양하고 모집부문별로 1년~10년의 관련 경력을 요구한다.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와 생활용품 또는 주방용품 관련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 희망자는 18일까지 락앤락 채용 홈페이지(www.locknlock.com/recruit/recruit_list.asp)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LG전자 하이프라자에서 CS담당자를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LG베스트샵 CS교육, 코칭, 점검이다. CS 강사교육 이수자 및 CS실무경력 2년이상인자부터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은 18일까지 하이프라자 채용 홈페이지(recruit.hiplaza.co.kr:6010)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