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의 셀프 메이크업, 에뛰드 베이비 슈 베이스 10만개 완판

입력 2013-02-21 09: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에서 최근 출시한 스윗 레시피 메이크업 컬렉션의 베이비 슈 베이스가 최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인 설리 셀프 메이크업용 제품으로 주목 받으며 10만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

베이비 슈 베이스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의 장점만 담아 피부톤 보정과 피부결 정돈을 동시에 돕는 제품으로 출시한지 2주 만에 초도 물량 10만개가 품절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실키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잡아주어 오랫동안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민트, 핑크, 피치 세가지 색상 중 개인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도자기처럼 매끈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특히 베이비 슈 베이스는 최근 f(x)의 설리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셀프’에 출연해 보여준 민낯 같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잡티와 피부톤을 깨끗하게 보정한 메이크업 팁에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품절 후에도 제품을 찾는 소비자 문의와 추가 생산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설리의 셀프 메이크업 비법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인기를 끌며, 설리 메이크업 비법으로 알려진 베이비 슈 베이스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폭발적이다”라며 “청순한 소녀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한 설리처럼 자연스럽게 피부톤과 피부결을 보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점점 증가해 추가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09:1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29,000
    • -0.62%
    • 이더리움
    • 4,648,000
    • -2.41%
    • 비트코인 캐시
    • 708,500
    • -0.84%
    • 리플
    • 1,960
    • -3.92%
    • 솔라나
    • 349,400
    • -2.13%
    • 에이다
    • 1,400
    • -7.1%
    • 이오스
    • 1,153
    • +7.86%
    • 트론
    • 289
    • -3.02%
    • 스텔라루멘
    • 725
    • +1.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00
    • -2.06%
    • 체인링크
    • 24,870
    • +0.48%
    • 샌드박스
    • 1,088
    • +78.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