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NESCAFE)는 신제품인 모닝블렌드 캡슐을 출시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체험단을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닝블렌드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제품으로, 그윽한 아로마와 깊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샷처럼 너무 쓰지도 않고, 깔끔하고 산뜻한 맛을 선사하기 때문에 모닝 커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또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모닝블렌드를 가장 먼저 맛 볼 수 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신청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지원자 중 100명을 선정해 상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체험단 10명도 따로 선정해 네슬레 본사 투어와 함께 특별한 커피 타임을 마련할 계획이다.
김현주 한국네슬레 과장은 “아침잠을 깨우는 모닝 커피를 즐기는 분들을 위해 산뜻하고 유쾌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하여 모닝블렌드 캡슐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제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