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연속 사용기간에 따라 최대 10%까지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리워드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리워드플러스 카드는 카드 혜택을 넘어서 은행거래의 통합, 차별화된 리워드프로그램에 기반하고 있다. 올인원 카드인 리워드플러스 카드는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카테고리, 특히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복합 쇼핑몰에서의 특별적립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로 식당, 백화점, 할인마트 등 국내 최고브랜드 약 2만여개 가맹점에서 결제하거나 항공마일리지 전환, 은행의 수수료·이자납부, 자선단체 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일반적으로 VVIP카드에만 제공되고 있는 전세계 6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을 제공하는 프라이어리티 패스 (Priority Pass) 카드를 소정의 추가 연회비로 선택 서비스로서 제공받을 수 있다.
마틴베리 리테일세그먼트상품부 전무는 “리워드플러스 카드는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편리하고 필요한 혜택을 반영하기 위해 심도있는 고객 리서치를 통해 개발됐다”며 “여러 카드를 한 장에 합친 카드로서 대중교통, 쇼핑, 주유, 교육, 병원 등 생활 전반의 카테고리 혜택을 포함할 뿐 아니라 고객의 사용빈도와 실용성을 높여 주거래 카드로 사용할 수 있게 고안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