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침구 브랜드 ‘복’,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출품

입력 2013-02-26 14: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오쇼핑은 27일부터 3월3일까지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 침구 브랜드 ‘복(bogg)’을 출품한다고 26일 밝혔다.

1994년 처음 개막 이후 19년째 진행되고 있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는 국내외 리빙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 디자이너와 함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들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新가족풍경’을 주제로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들이 전시된다.

‘복’은 지난 2011년 3월 CJ오쇼핑이 세계적인 텍스타일 디자이너인 장응복씨와 손잡고 론칭한 온리원 브랜드(자체 제작 브랜드)로 독창적인 패치워크 방식의 디자인으로 모던한 한국적인 미를 담아낸 홈쇼핑 인기 침구브랜드다. 지난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인테리어 전시회 ‘메종&오브제(Maison&Objet)’에도 단독 전시되며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선영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사업팀 팀장은 “’복’은 한국적이고 모던한 감성을 표현한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국내외 침구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홈쇼핑 업계에서 불고 있는 패치워크 침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 출품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복’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인테리어 업계 내에서 ‘복’의 위상과 인지도가 높아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금개혁 2차전…'자동조정장치' vs. '국고투입'
  • 6·3 대선 앞두고, 대선 후보 욕설 영상...딥페이크 '주의보'
  • 에코레더가 친환경? 공정위 경고받은 무신사, ‘그린워싱’ 가이드라인 발간
  • 이정후, 양키스전서 또 2루타…신바람 난 방망이 '미스터 LEE루타'
  • 한숨 돌린 삼성전자, 美 상호관세 부과에 스마트폰 제외
  • 불성실공시 '경고장' 받은 기업 17% 증가…투자자 주의보
  • 서울시, 지하철 등 대규모 지하 굴착 공사장 집중 탐사…땅 꺼짐·붕괴 예방
  • 게임에서 만나는 또 다른 일상…‘심즈’의 왕좌 노리는 크래프톤 ‘인조이’ [딥인더게임]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920,000
    • +1.15%
    • 이더리움
    • 2,336,000
    • +2.14%
    • 비트코인 캐시
    • 490,200
    • +6.36%
    • 리플
    • 3,101
    • +4.73%
    • 솔라나
    • 188,900
    • +5.83%
    • 에이다
    • 935
    • +2.19%
    • 이오스
    • 964
    • +10.17%
    • 트론
    • 359
    • +0.56%
    • 스텔라루멘
    • 351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1,870
    • +0.79%
    • 체인링크
    • 18,730
    • +1.35%
    • 샌드박스
    • 384
    • +1.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