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에프앤피는 27일 이경제원장과 공동 개발한 ‘황제침향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황제침향원은 기존 황제침향원보다 한 단계 업그레드 돼 CJ오쇼핑에 론칭된다. 대표 원료인 침향을 비롯해 녹용, 당귀, 홍삼등 11가지원료에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석창포와 원지를 추가로 배합했다.
회사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생활로 심혈관 질환이 급속히 증가하고 인구의 노령화로 인해 기억력 감퇴 현상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황제침향원은 기억력 개선에 탁월한 작용을 하는 만큼 현재 노약자 뿐만 아니라 수험생에게도 각광받을 수 있는 기능성을 가진 셈”이라고 밝혔다.
문원국 대표는 “2011년 4월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황제침향원은 현재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이번에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인 만큼 시장에서의 관심을 주목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추럴에프앤피는 엔알디 자회사로 지난해 매출액은 380억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