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한국산업브랜드 파워지수 10년 연속 1위

입력 2013-03-04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락앤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0월부터 3개월 간 서울·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3개 밀폐용기 브랜드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 831.1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락앤락은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친환경 소재의 주방생활용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내분비계장애 의심물질 우려가 없는 비스프리,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는 물론 오븐에서도 안전한 내열유리 소재의 락앤락글라스와 더불어 조리용품, 수납용품, 유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10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주어진 골든브랜드 수상은 친환경과 안전에 중점을 둔 제품정책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환경과 건강, 그리고 안전을 최우선시한 제품개발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021,000
    • +1.28%
    • 이더리움
    • 4,809,000
    • +4.25%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5.65%
    • 리플
    • 1,998
    • +9.66%
    • 솔라나
    • 327,200
    • +4.4%
    • 에이다
    • 1,404
    • +13.78%
    • 이오스
    • 1,124
    • +3.79%
    • 트론
    • 277
    • +6.13%
    • 스텔라루멘
    • 698
    • +17.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700
    • +4.04%
    • 체인링크
    • 25,100
    • +10.33%
    • 샌드박스
    • 850
    • +1.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