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엔터테인먼트)
‘언더와 오버의 이상적인 조화’란 트렌드를 제시하며 두 번째로 공개된 인피니트 우현과 루시아(심규선)가 다시 부른 에피톤프로젝트의 ‘선인장’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2일 만에 발라드 음원으로는 이례적으로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 조회수 10만 건을 돌파했다.
‘선인장’ 뮤직비디오는 분할 영상의 특징을 잘 이용해 남녀 간의 상황을 대조적으로 표현하며 영상에 대한 집중도를 높였다. 남녀의 시간적 흐름을 역으로 진행한 연출과 스토리텔링은 ‘선인장’의 가사 내용을 극적으로 살리고 있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틴탑의 ‘긴 생머리 그녀’ 영상에 출연하며 아이유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신예 김해림과 배우 김성윤이 열연했다.
한편 re;code는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