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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일 예스에 따르면 올해 1월 전효성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후 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50% 상승했으며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 판매량이 타 제품에 비해 최대 6배 가량 수직 상승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공개된 언더웨어 화보에서 전효성이 착용한 오마이달링과 톡톡핑크 제품은 출시 한달만에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오마이달링 제품은 2월 초 예스 온라인 몰 판매 시작 직후 전량 판매됐다.
전효성이 화보에서 착용했던 다른 신제품들 역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며 타 제품에 비해 2배에서 최대 6배까지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판매 초기 호응이 높아 50% 가량 추가 생산을 했음에도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