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화보 공개 후 언더웨어 매출 '껑충'

입력 2013-03-11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시크릿 전효성 효과가 언더웨어에서도 통했다.

언더웨어 브랜드 예스에 따르면 지난 1월 전효성이 전속모델로 발탁 된 후 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50% 상승했다.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 판매량이 타 제품에 비해 최대 6배가량 수직 상승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공개된 언더웨어 화보에서 전효성이 착용한 ‘오마이달링’과 ‘톡톡핑크’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오마이달링’ 제품의 경우 2월 초 예스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전량 판매되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전효성이 화보에서 착용했던 다른 신제품들 역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며 타 제품에 비해 2배에서 최대 6배까지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판매 초기 호응이 높아 50%가량 추가 생산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어 예스의 올해 매출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김대현 예스 마케팅팀 대리는 “전효성 모델 발탁 이후 예스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한층 강화돼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며 “올 시즌 예스만의 러블리함을 담은 제품을 전효성과 함께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20대가 원하는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스는 ‘전효성-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부터 백화점을 제외한 전국 예스 매장에서 1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 효성 브로마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210,000
    • +1.47%
    • 이더리움
    • 3,561,000
    • +2.65%
    • 비트코인 캐시
    • 475,300
    • +0.42%
    • 리플
    • 780
    • +0.78%
    • 솔라나
    • 209,500
    • +2.5%
    • 에이다
    • 535
    • -0.37%
    • 이오스
    • 725
    • +1.54%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200
    • -1.06%
    • 체인링크
    • 16,900
    • +2.36%
    • 샌드박스
    • 396
    • +2.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