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한류 패션’ 알리기 나서

입력 2013-03-12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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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K 패션 전파’에 나선다.

11번가의 영문 쇼핑몰 ‘11street’는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외국인 대상의 패션 이벤트 ‘아이 엠 코리안 패셔니스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4월 30일까지 자신이 생각하는 ‘코리아 스타일’로 스타일링한 본인의 모습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최대 사진 5장까지 등록 가능하다.

사진에는 한국과 관련한 아이템이 한 가지 이상 들어 있어야 한다. 참가 대상은 해외 거주 외국인이다.

이용자들의 투표와 패션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우승자 7명을 선발한다.

베스트 코리아 스타일에 선정된 이들에게 왕복 항공권과 2박 호텔 이용권, 서울 반일 가이드 투어 이용권을 지급한다.

투표에 참가한 이용자 110명을 뽑아 ‘11번가 1만원 포인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관광공사는 11street를 통해 외국인들에게 동대문과 압구정, 명동 등 유행을 선도하는 우리나라 패션 거리에 대한 관광정보를 제공한다. 또 SNS 이벤트를 통해 ‘가장 스타일리쉬한 한류스타’에 대한 설문조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문을 연 11street은 주 고객인 외국인들과 접점을 늘리기 위해 전 세계 네트워크를 확보한 한국관광공사와의 제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측도 “전 세계인들에게 우수한 ‘한류 패션’을 적극 알리기 위한 베이스캠프로 11street를 삼았다”면서 “우리나라의 패션정보를 전 세계에 소개하고 국내 중소 쇼핑몰들의 수출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문11번가는 ‘배송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해외 배송비를 최대 6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13일부터 해외배송 주문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 클리어 파일’을 경품으로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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